필리핀에서 운영 중인 포고는 26개에 불과합니다: PAGCOR

필리핀에서 운영 중인 포고는 26개에 불과합니다: PAGCOR

필리핀에서 운영 중인 포고는 26개에 불과합니다: PAGCOR

Blog Article

필리핀 아뮤즈게임즈 컴퍼니(PAGCOR)의 빅터 파딜라 임원은 필리핀의 라이선스 해상 게임 사업자 수가 35개로 줄었으며, 현재 운영 중인 사업자 중 26개 사업자만 운영 중이라고 말했습니다.

파딜라는 코로나바이러스 봉쇄와 국제 국경 폐쇄의 영향이 필리핀 해상 게임 사업자(POGO) 직원들의 이동에 영향을 미쳤다고 비난했습니다.

PAGCOR는 필리핀에 본사를 둔 비즈니스를 위해 POGO 라이선스를 발급하기 시작했지만 다른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여 2016년에 35개의 라이선스를 발급했습니다. 이는 업계에서 80억 PHP를 창출한 2019년에 63개의 라이선스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증가했습니다.

마닐라에서 열린 아세안 게임 서밋 2일차 기조연설에서 오프쇼어 게임 및 라이선스 담당 AVP인 파딜라는 업계가 출시 이후 총 300억 개의 PHP를 창출했다고 밝혔습니다.

봉쇄 이전에도 코로나19가 선언에 영향을 미쳤지만 비즈니스 비용과 규제로 인해 이 부문이 축소되고 있었습니다. 안드레아 도밍고 PAGCOR 회장이 라오스, 베트남, 캄보디아를 주요 수혜국으로 꼽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대체 관할권으로 떠났습니다.

파딜라는 PAGCOR가 이해관계자 및 기타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역동적이고 안정적인 규제를 보장하는 동시에 이 지역 온라인 도박의 선두에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

그는 다른 웹사이트가 문을 닫는 것처럼 새로운 웹사이트가 빠르게 등장함에 따라 불법 운영이 계속 확산되고 있는 것이 PAGCOR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.

직접 확인하지 않는 것도 미성년자 도박 가능성을 차단하지 못하고, 현재 진행 중인 국경 규제로 인해 포고 인력 운영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어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.

행정부는 또한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온라인 치킨 싸움인 e-사봉이 중단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. 바카라

Report this page